M bluess

오늘은 웃고가시라고

시원한 김치녀 역관광 시키기 최후 레전드모음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

 

 

 

 

 

 

아..

 

 

 

 

이런 사상을 가진 여성분들은

별로 안계시지만 이렇게

악질인 여성분들이 있습니다

 

보슬아치의 대표죠

 말하시는게 한두번이 아니신데..

 

이런여자 만나는 남자들도 신기하고

겉으론 안그러지만 속으로 이런사상을 가진여자

만날까봐 두렵네요 내아이가 뭘 배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분도 무섭군요

 

엄청 통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김치녀 역관광 시키기 최후 레전드 아닐까 생각하네요

김장지대로 하셨네..

 

 

 

 

 

 

느낌이 솔솔오지요 ~^^

 

 

 

 

 

배운거 없는 티를 팍팍내지요!

 

 

 

 

 

아우 통쾌상쾌합니다

 

구질구질.. 돈이 뭐라고

자기를 팔고 남을 기만하죠..

 

가지가지하네요.. 이러니 부모가 욕먹죠

 

 

김치녀 역관광 모음집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