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bluess

 

 

오늘 밖에 외근나갈일이 있어 길을 걷고 있던 도중..

나의 눈길을 끄는 녀석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원래 인형뽑기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새로운 녀석이기에

한번 도전해보기로 합니다.

 

기존에 없던 윷놀이 인형뽑기라는 신박한 녀석이더군요.

아쉽게도 기계의 사진이 없어 대충 퍼왔네요 ㅠ

 

일단 게임방식은 너무 간단했어요.

 

위쪽에 상품들이 쭈욱 있고 아래쪽에 윷이 4개 있습니다.

돈 천원을 넣고 시작을 누르게 되면 윷 밑에 판이 덜덜 거리며

윷을 튕기게 되는데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상품이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중간 꽝이 있어 꽝만 잘 피해가며 원하는 상품까지

재미진 윷놀이를 통해 달려갈수 있게 되는것이지요 ㅋㅋ

 

저는 7번까지 한번에가서 원하던 피규어를 뽑았답니다.ㄷㄷ

운이 따랐던 것이지요 ㅋㅋ

 

 

엄청난 볼륨감에 각선미를 자랑하는 나미 피규어 ㅋㅋ

10개의 품목중 유독 눈길이 가는 녀석이었습니다.

 

남자라면 다 똑같았을듯..

 

목숨걸고 내가 7번까지 간다 라는 생각으로 윷을 던지기시작

꽝을 피해가며 어느덧 7번에 도착!

 

경품버튼을 누르니 기계가 작동하면서 툭 떨구더군요.

 

그자리에서 환호성을 지른것도 참..ㅋㅋㅋ

 

 

가장 좋은것은 상체보다 다리 각선미가..ㄷㄷ

 

물론 현실에선 있을수 없는 몸매이긴 하지만

남자의 마음을 설레이게 할정도로 완벽한 몸매..

 

꿈에 나왔으면 할 정도로 정말 확 끌리는..>??

 

변태아닙니다.

 

남자의 본능일 뿐입니다.

 

 

 

 

정말 매끈하게 잘 빠진 다리를 보고 있자니

멍했던 정신이 확 깨곤 합니다..

 

컴퓨터 옆에 놓고 감상중이네요..

 

오늘 한일중 가장 즐거웠던건 바로 윷놀이 인형뽑기와의

만남이었다고나 해야할까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뒷모습입니다.ㄷㄷ

 

이걸보고 안좋아하는 남자들이 잇을까요 ㅋㅋ

 

아무튼 오늘 훈훈한 날입니다.